나노엔FAQ

나노엔FAQ

홈 > 고객센터 > 나노엔FAQ
나노엔FAQ
번호 제목

네. 모든 나노엔 제품은 물리적인 마모로 인해 제거될 수 있습니다. 다만 석재 및 목재용 제품으로 처리된 것은 제거가 좀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네, 스틸, 합금, 크롬 재질 바퀴에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시에는 다른 물체에 적용할 때와 마찬가지로 표면을 깨끗하게 닦아내어 기름기가 없고, 건조한 상태로 준비해야 합니다. 

네. 사용시 최소 1시간, 가급적이면 12시간 동안 잘 자리잡을 수 있게 그대로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접시 세척이 훨씬 쉬워지며 주방용 세제의 사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나노엔은 곰팡이균의 점착을 없애버립니다. 

표면을 나노코팅 처리하기 전 표면은 반드시 깨끗하고 건조한 상태로, 특히 기름기가 없어야 합니다. 나노엔 리무버는 유리, 도자기, 금속, 그 밖의 비 다공성 표면에 사용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나노엔 코팅은 최소 60분 정도는 그대로 두셔야 하며, 더욱 효과를 높이려면12시간 정도 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 동안에는 표면이 습도에 노출되면 안됩니다. 

네. 다만 제품을 사용시 해당 공간의 습도가 높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제품을 사용한 다른 물건의 표면과 마찬가지로 깨끗한 물과 젖은 헝겊으로만 청소하시면 됩니다. 

연마재가 든 욕실/부엌 세제는 나노엔제품 기능에 손상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물과 젖은 헝겊으로만 닦아내시면 되며, 그렇기 때문에 시간절약은 물론 친환경적인 제품입니다. 

다른 의류를 세탁하시는 것과 마찬가지로 의류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라벨 안내사항에 따라 하시면 됩니다. 물 온도는 최대 60° C이며, 나노엔으로 제대로 처리하셨다면 그 이상의 온도로 세탁하실 필요가 없고 30~40° C사이가 적당합니다. 사용 전처럼 더러워지지 않기 때문에 가루세제는 아주 조금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계면활성제가 함유된 세제나 나노 입자를 손상시킬 수 있는 세제 등은 사용하지 마세요. 액체 섬유유연제의 사용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또, 나노엔제품으로 처리한 섬유제품은 드라이클리닝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드라이클리닝 용액에 들어있는 화학물질이 섬유를 오염시킬 수도 있고, 성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나노 기술의 장점을 가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니요, 표면을 자동으로 세정하는 제품은 아닙니다. 나노엔은 항점착성 기능이 있어 액체가 섬유 속으로 스며드는 것을 예방합니다. 이로 인해 오염물질이 떨어져나가고 청소가 더 쉬워지며 세제에 드는 비용도 절감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제품은 화학 코팅물질을 사용하여 섬유 성능 특성을 주는 것이 일반적인 것에 반해, 나노엔 제품은 직물을 무거운 코팅으로 완전히 뒤덮어 버리는 방식이 아니라 나노기술을 통해 강화하는 방식입니다. 즉, 영구적으로 들러붙지만 섬유의 짜임구조를 막지 않는 아주 작은 분자를 활용해 우수한 성능 특성을 더하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외관이나 감촉, 섬유가 주는 안락함까지 그대로 보존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네. 비가 오거나 너무 추운 날은 피하셔야 합니다. 또한 직사광선 역시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네. 단, 사전에 표면을 완전히 닦아낸 다음 사용하셔야 합니다. 나노엔제품을 바르기 전에는 반드시 표면을 깨끗하게 닦아내고 건조한 상태로 완벽히 유분이 없는 상태여야 합니다. 

나노엔 제품은 성에 및 온도에 완벽히 저항성을 가지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네이버톡톡 1:1 상담네이버톡톡 1:1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