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홈 > 고객센터 >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번호 제목

시공점 개설절차는 담당자가 따로 배정되어 있으니, 고객센터로 문의 후 담당자에게 연락바랍니다.

 

직접 방문수령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후 점심시간 12시~1시를 피하셔서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금령로 101, 2층(김량장동, 용인중앙동우체국) 전화번호 : 070-7716-7722

로 방문 주시면 되십니다.

가능합니다. 다만 신청률이 저조하여 할인률이 낮을 수 있으므로

고객센터 070-7716-7722로 문의주시면 보다 높은 할인률을 적용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쿠폰적용이 안된 경우는 2가지입니다.

1. 쿠폰사용기간 7일을 넘긴 경우

-> 고객센터 070-7716-7722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2. 핸드폰 기종 및 모바일환경에서 쿠폰사용이 안되는 경우 

-> PC로 접속하셔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쿠폰은 홈페이지 쇼핑몰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나노엔 홈페이지 로그인 -> 쇼핑몰 -> 제품선택 -> 쿠폰적용 -> 구매

공동구매기간은 7일간만 허용되며

공구기간이 끝나면 회원가입시 입력해주신 핸드폰으로 쿠폰발송이 됩니다.

쿠폰사용기간은 7일이므로 꼭 기간내에 사용해주세요.

쿠폰할인율은 아래와 같습니다

05명 ~ 10명 = 5% 

11명 ~ 20명 = 10%

21명 ~ 30명 = 15%

31명 ~ 50명 = 20%

51명 ~ 100명 = 25%

100명 이상 = 30%


PC와 모바일 어디서든 참가가능하며 ID당 1회만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나노엔 회원가입 -> 고객센터 -> 공동구매 -> 공동구매참여 -> 참가비밀번호 입력

(직접신청)

 

나노엔 홈페이지 회원가입 -> 고객센터 -> 공동구매 -> 등록(비밀번호등록)

 

(신청요청)

 

나노엔 고객센터 070-7716-7722로 문의주시거나 네이버톡톡, 나노엔플러스친구를 통해 신청도 가능합니다

 

교환사유 

배송비

구매자

단순변심
사이즈/색상변경

배송 주소지 오류로 반송된 경우

구매자 왕복배송비 부담

(단, 착불로 배송받은 경우 교환배송비만 부담)

 

판매자

오배송

파손배송

상품 상세정보와 불일치

판매자 왕복배송비 부담


상품 교환시 배송비는 교환의 원인을 제공한 자가 부담하면 됩니다.

다음의 경우 반품이 불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반품요청 기간이 지난 경우

 

반품사유 반품요청 기간

구매자 단순변심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구매자 반품비 부담)

 

2.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3.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4.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해외에서도 나노엔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 해외에서 발급된 카드로는 상품 결제가 되지 않은 경우가 있으며 나노엔 고객센터 070 - 7716 - 7722 으로 연락후 제품 및 배송비 무통장 입금후 배송 됩니다. 

나노엔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느끼는 문의, 불만, 제안 사항들의 해결을 위해 다양한 전담센터를 통합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 070 - 7716 -7722 

네이버 톡톡 : https://talk.naver.com/ct/wc519t

카카오톡 상담 : http://pf.kakao.com/_XXrpxl/chat

상품 배송기간은 구매자의 수령지역과 배송사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상품 배송기간은  상품을 발송한 날로부터 대략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따라서, 구매자께서는  상품을 발송하면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1~2일정도 지난 후 상품을 받게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네이버톡톡 1:1 상담네이버톡톡 1:1 상담